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베리홉, '스킨 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출시 NOTICE - 베리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베리홉, '스킨 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출시
작성자 베리홉 (ip:)


라이트하우스 코스메틱의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베리홉(공동대표 신성민, 윤한수)은 지난 10월 21일 키토산 성분을 통해 즉각적으로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스킨 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즉각 미백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즉각 미백 마스크팩'은 향료,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강력한 밀착력으로 모공을 조여주고, 떼어냈을 때 피부 톤까지 즉각적으로 밝혀주는 새로운 개념의 미백 마스크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베리홉 관계자는 “베리홉 즉각 미백 마스크팩은 지성, 건성에 관계 없이 피부가 어두운 타입,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에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늘어난 타입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일반적인 마스크팩 용량의 1.5~2배인 30ml의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잔여 에센스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중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업체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수출도 본격화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베리홉 제품은 온라인몰과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박이수 기자  Ehdrlfl@lecturer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