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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식 판매처 외에는 온라인 제품 판매 관련 모든 콘텐츠 (로고,제품이미지,상세페이지 등)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저작권법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 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로 의심되는 경우 사전 연락 없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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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 인가요?

고객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점심시간 12:00 - 13:00)

* 유선전화 : 070-5101-6350
* 카카오톡 : @베리홉 [바로가기]
* 네이버톡톡 :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 매주 월요일은 전화 상담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 이후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 1:1 Q&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구매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실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 회원으로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는 비회원 결제입니다.
네이버 ID로 간편 구매하는 방식으로 로그인 상태에서는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상태에서 이용해 주세요.
(단, 비회원 결제로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주문이 번거로우신 고객님께서는 ARS 간편 전화주문 [1666-1892]에서 가능하십니다.
전화 주문은 카드결제, 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동일 적용됩니다.
* ARS 전화주문은 8일미백앰플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 접수되는 부분으로 적립금이나, 쿠폰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핸드폰으로 위 번호 연결하시면 전화로 상품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방법으로 구매 시 가상계좌 혹은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ARS 전화주문으로는 8일미백앰플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주문이 접수된 후, 전화주신 번호로 안내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 반드시 [배송지 입력주소]를 클릭 후 배송지까지 입력해주셔야 주문완료 처리가 됩니다 ★ (* 배송지를 입력해주시지 않으시면 상품 배송이 어렵습니다.) 주문완료 및 출고 시, 전화주셨던 휴대폰 연락처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교환/반품/환불

100% 무상 환불 정책을 알려주세요

100% 무상 환불 정책은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 플러스 & 베리홉 바이오틱스 바이탈 아이 크림 &
베리홉 트루 에이씨 티트리 인텐시브 에센스 ' 3가지 품목에만 해당되는 환불 정책입니다.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환불정책 보러가기▶]

 제품을 받으신 날(운송장 기준)부터 14일 이내에 계정 당 1회 1병(개)에 한하여 내용물 ⅓ 이상 남은 경우 무상 환불이 진행되며,
그 이상 제품 사용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환불하고자 하는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함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하나의 계정으로 구매 후, 타인과 나누어 1병(개)씩 사용해 2병(개)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8일미백앰플+모공결세럼 [미백듀오세트] / 8일미백앰플+볼륨아이크림 [리얼리턴세트]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도 적용되며,
각각 1병 (개)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1병(개) 외의 제품을 개봉하거나 패키지(단상자 등)가 훼손 된 경우, 1병(개) 외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해주신 경우, 반품 시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이 되셨을 경우 교환이 거부 되거나 해당 제품 가격만큼 비용 차감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배송비 5,000원이 차감됩니다.

 100% 책임 환불제 대상 제품을 무료반품 하실 경우, 제품 받으신 날로 부터 14일 이내 베리홉 고객 센터를 통해 환불신청 해주세요.

[고객 센터]
- 유선전화 : 070-5101-6350
- 카카오톡 : @베리홉 [바로가기]
- 네이버톡톡 :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운영 시간 이후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접수 시, 구매자명/휴대폰번호 남겨주세요.
회원/멤버십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

- 신규회원 통큰 이벤트 
  최대 15,000원 할인 혜택

- 찾을수록 커지는 혜택
  구매 적립금 1% + α 추가 적립
  (* 배송완료 7일 이후 멤버십 등급에 따라 자동 지급됩니다.)

-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포토 후기 3,000P / 텍스트 후기 1,000P (* 후기 작성 후 3시간 내 지급됩니다.)
  최대 50,000P 적립 가능
  ※ 일부 쿠폰과 적립금은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될 수 있습니다.

- 화해 or 글로우픽에 베리홉 제품의 사용 리뷰를 남겨주신 후 베리홉 카카오톡으로 후기 인증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5,000P 추가 지급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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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회원이란 무엇인가요?

평생회원은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쇼핑몰 회원 탈퇴시까지 회원으로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1년이 지나도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평생회원이 아닌 회원은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1년이 지나면 휴면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면 적립된 모든 적립금은 소멸하며, 휴면회원 해제를 하시더라도 이미 소멸된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생회원은 가입하실 때 평생회원 설정 항목을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이미 가입하신 회원은 회원정보수정에서 평생회원 설정 항목을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평생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모든 상품을 할인받으실 수 있는 10,000원 쿠폰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생회원으로 가입 및 전환 시 최초 1회만 제공되며, 혜택을 받은 회원은 평생회원 설정 동의안함으로 변경이 3개월간 제한됩니다. [회원가입 하러가기]
기타

제품 어떻게 보관 하나요?

냉장 보관으로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실온 보관 하실 때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면 되시며, 냉장 보관하신 상품은 실온에 방치하시면
온도 차이가 있어 변질이 되기 쉬우니 냉장 보관 상품은 사용 후 바로 냉장 보관하시어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다만 순수 비타민 C가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제품(8일미백앰플, 8일미백크림)의 경우 개봉 후에는
제품 뚜껑을 꼭 닫아 냉장보관 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 하고 싶어요.

배송 전 변경, 취소는 원활한 주문 처리를 위해 출고 전 평일 오후 3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 요청하시는 경우 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070-5101-6350 또는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 혹은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취소 신청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관리자 승인 후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 요청 주문건의 경우 취소가 철회됩니다.
취소 철회 주문건의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반품배송비 발생)

감사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교환 하고 싶어요.

■ 베리홉 교환 절차
① 고객센터로 먼저 교환 접수 해주세요.
☎ 고객센터 : 070-5101-6350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② 고객센터 절차를 통해 반품 접수가 되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교환 접수 시 보내드리는 문자를 통해 안내드리는 모든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③ 교환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베리홉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④ 배송비는 교환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베리홉 귀책 사유의 경우, 베리홉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을 오픈하여 사용했거나 개봉한 경우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 박스 개봉시 교환이 불가합니다.)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베리홉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반품 하고 싶어요.

■ 베리홉 반품 절차
① 고객센터로 먼저 반품 접수해 주세요.
   ☎ 고객센터 : 070-5101-6350
   카카오톡 : @베리홉 [바로가기]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② 고객센터 절차를 통해 반품 접수가 되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 시 보내드리는 문자를 통해 안내드리는 모든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시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③ 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반품/환불"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베리홉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이 진행됩니다.(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 진행되며 환불 완료 후, 금융사 전표처리되는 일정으로 영업일 기준 약 1-3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④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베리홉 귀책 사유의 경우, 베리홉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되며, 부분 반품의 경우에는 2,500원이 부과됩니다.)
- 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피부 트러블의 경우 고객 사진 확인 절차가 필요하기에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을 오픈하여 사용했거나 개봉한 경우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 박스 개봉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단, 8일미백앰플/볼륨아이크림에 한하여 불만족 환불 시, 배송받으신 날부터 14일 내 연락주시면 반품이 가능합니다.[바로가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베리홉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반품 또는 상품의 부작용에 대한 치료비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원 방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로 한합니다. (단, 1회)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있어야 하며, 자의로 행한 성형 및 미용관리 목적으로 인한 경우에는 해당 비용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초진 진료기록지 내, 사용하신 제품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브랜드+상품명 ex) 베리홉 퓨어 비타민 씨 앰플 플러스 /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 씨 크림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하며, 기간이 경과된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100% 환불보장제도는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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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하신 점은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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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멤버십 Q.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A.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

- 신규회원 통큰 이벤트
   최대 15,000원 할인 혜택

- 찾을수록 커지는 혜택
   구매 적립금 1% + α 추가 적립
   (* 배송완료 7일 이후 멤버십 등급에 따라 자동 지급됩니다.)

-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포토 후기 3,000P / 텍스트 후기 1,000P
   (* 후기 작성 후 3시간 내 지급됩니다.)
   최대 50,000P 적립 가능
         ※ 일부 쿠폰과 적립금은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될 수 있습니다.

- 화해 or 글로우픽에 베리홉 제품의 사용 리뷰를 남겨주신 후 베리홉 카카오톡으로 후기 인증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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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멤버십 Q.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베리홉 홉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카카오 1초 로그인/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간단하게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 [네이버로 로그인]/[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통해 각 SNS 계정과 연동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시며,
ID / 비밀번호 및 정보 입력하여 가입도 가능합니다.

SNS 계정과 연동하여 가입하실 경우, ID/비밀번호 입력하실 필요 없이 해당 계정 버튼 통해 자동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하러가기]
회원/멤버십 Q.평생회원이란 무엇인가요?
A. 평생회원은 개인정보 유효기간이 쇼핑몰 회원 탈퇴시까지 회원으로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1년이 지나도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평생회원이 아닌 회원은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1년이 지나면 휴면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휴면회원으로 전환되면 적립된 모든 적립금은 소멸하며, 휴면회원 해제를 하시더라도 이미 소멸된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생회원은 가입하실 때 평생회원 설정 항목을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이미 가입하신 회원은 회원정보수정에서 평생회원 설정 항목을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평생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모든 상품을 할인받으실 수 있는 10,000원 쿠폰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생회원으로 가입 및 전환 시 최초 1회만 제공되며, 혜택을 받은 회원은 평생회원 설정 동의안함으로 변경이 3개월간 제한됩니다.

[회원가입 하러가기]
회원/멤버십 Q.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결제 진행 페이지 하단의 [할인/부가 결제]에서 적용 가능한 쿠폰 및 적용 가능한 적립금 금액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적립금은 2,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상품 주문 금액과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 사용 유효기간은 없음. 추후 사용기간이 설정될 경우 사전 안내 후 진행 예정)
회원/멤버십 Q.등급이 올라가려면 어떻게 하나요?
A. 멤버십 등급은 직전 6개월 간의 누적 실 결제/구매확정 금액을 기준으로 익월1일 자동 조정되며, 매월1일 업데이트 됩니다.
(ex. 6월1일~11월31일 최근 총 6개월 기준으로 12월 1일 등급 업데이트됩니다.)

      화이트 베리럽
▷ 신규 가입한 모든 회원
▷ 실 결제/구매확정 금액 15만원 미만

      핑크 베리럽
▷ 실 결제/구매확정 금액 15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레드 베리럽
▷ 6개월 간의 누적 실 결제/구매확정 금액 40만원 이상~60만원 미만

      블랙 베리럽
▷ 6개월 간의 누적 실 결제/구매확정 금액 60만원 이상

(*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등급/혜택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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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멤버십 Q.생일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
A. 생일 쿠폰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생일로부터 7일 전 발급됩니다.
사용 기한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30일이오니 기한 내 꼭 이용 부탁드립니다.
(* 생일 7일 전 자동 발급되므로, 발급 일자이후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쿠폰 발급이 어렵습니다.)
회원/멤버십 Q.쿠폰 or 적립금 사용이 안 돼요!
A. 쿠폰 및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결제 페이지 하단의 [할인/부가 결제]란에서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과 쿠폰 동시 사용 가능하지만, 한 주문 건 당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상품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없이 언제든 원하실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은 각 쿠폰별로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고 소멸된 쿠폰은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회원/멤버십 Q.여러 개 아이디로 주문했는데 (또는 과거 비회원으로 구매 후 회원가입) 적립금이나 구매 이력 통합할 수 있나요?
A. 여러 개의 아이디로 구매를 하셨거나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 각각의 주문 건은 모두 별개의 주문 이력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구매 이력 및 적립금 통합은 불가합니다.
회원/멤버십 Q.후기 적립금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A. 리뷰 작성 후 적립금은 작성 후 3시간 이내 자동 지급됩니다.
텍스트 리뷰 1,000P, 포토 리뷰 3,000P
      * 최대 50,000P 적립 가능

단, 적립금 지급 후 반품 및 취소한 경우 지급된 적립금은 차감되며, 작성한 리뷰도 삭제됩니다.
회원/멤버십 Q.상품 후기는 어디에서 작성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활동>나의 리뷰>작성가능한 리뷰] 리뷰작성하기 버튼 클릭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하여 실사용 리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남겨주시면 최대 50,000p를 드리며 고객님의 리뷰로 다른 고객님께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회원/멤버십 Q.포인트 및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 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정보>적립금 내역/쿠폰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 사용 가능 적립금 및 적립 내역 등 자세한 확인 가능
쿠 폰 : 사용 가능한 쿠폰 확인 가능
회원/멤버십 Q.상품 구매 후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A. 적립금은 상품 배송 완료 7일 이후 지급됩니다.
상품 구매 금액의 1%~4%(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가 적립되며, 적립금은 총 금액이 아닌 상품별로 계산되어 지급됩니다.
회원/멤버십 Q.쿠폰 목록에 있는 쿠폰이 결제 페이지의 쿠폰 목록에는 나오지 않아요.
A. 결제 페이지의 쿠폰 목록에는 적용 가능한 쿠폰만 표시가 되며, 기간이 지난 쿠폰의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쿠폰의 사용 조건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회원/멤버십 Q.할인 코드란 무엇인가요?
A. 발급받으신 프로모션 코드가 있으신 경우, 주문서 내 결제 페이지 하단의 [할인/부가 결제>할인 코드] 란에 작성하여 적용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멤버십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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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멤버십 Q.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PC]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마이 정보>회원정보 수정]를 통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MOBILE]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三 버튼 클릭 [마이페이지>정보관리]를 통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 Q.간편 회원 가입 시 ID가 이상해요!
A. 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고객님께서 아이디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아도 계정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정보 보안을 위하여 특정 번호로 ID가 만들어 집니다.

생성된 ID는 수정이 어려우며, 로그인 시 ID/비밀번호를 따로 입력하실 필요 없이 가입하셨 던 채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자동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 Q.이미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라고 합니다.
A. 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주시거나, 가입한 적 없으신 이메일이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멤버십 Q.가입한 적이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A. 본인이 아닐 경우,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멤버십 Q.회원가입 시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안되는 건가요?
A. 모든 개인 정보는 보안에 철저히 신경쓰며 보호하고 있기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회원/멤버십 Q.적립금을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나요?
A.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상품 주문 시 상품 금액에 상관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 Q.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PC]
베리홉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정보>회원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MOBILE]
베리홉 홈페이지 로그인 후 제일 하단의 [pc버전]을 눌러 버전을 전환하신 다음 [마이페이지>마이 정보>회원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 시 동일한 계정으로 다시 회원 가입은 어려우며, 보유하고 있던 쿠폰 및 적립금이 모두 소멸되오니 신중하게 진행 부탁드립니다.

※ 탈퇴 시 주의사항
- 탈퇴 시, 계정에 저장된 고객님의 정보를 비롯한 구매 내역과 적립금/쿠폰, 회원 등급이 함께 소멸됩니다.
- 동일한 ID로 재가입은 불가하며, 가입 시 다른 정보를 통해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멤버십 Q.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A.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이전에 사용하시던 ID로 재가입은 불가하며, 다른 정보를 이용해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관리자의 판단하에 강제 탈퇴 처리된 경우에는 재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멤버십 Q.실수로 회원 탈퇴했는데 아이디와 계정 정보를 복구할 수 있나요?
A. 탈퇴된 계정은 복구가 어렵습니다.
계정 탈퇴 시 계정에 저장된 고객님의 정보를 비롯한 구매 내역과 적립금/쿠폰, 회원등급이 함께 소멸됩니다.
또한 동일한 ID로 재가입은 불가하며, 다른 정보를 통해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Q.ARS 간편 전화주문 방법
A. ☎️ 1666-1892 / [상세페이지보기] / 연중무휴 24시간
(* 휴대폰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위 번호 연결하시면 전화로 상품 주문이 가능하며, 해당 방법으로 구매 시 가상계좌 혹은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ARS 전화주문으로는 8일미백앰플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주문이 접수된 후, 전화주신 번호로 안내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 반드시 [배송지 입력주소]를 클릭 후 배송지까지 입력해주셔야 주문완료 처리가 됩니다 ★
(* 배송지를 입력해주시지 않으시면 상품 배송이 어렵습니다.)

주문완료 및 출고 시, 전화주셨던 휴대폰 연락처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주문/결제 Q.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를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사유 이외에도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및 입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

2)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3)주문서 작성 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

4)동명이인의 주문자가 동일한 날짜에,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한 경우

5)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하는 경우

6)여러 주문건에 대해 합계 금액 입금

7)주문서 작성 전 선 입금하신 경우

8)가상 계좌로 선택하여 주문서 작성 후 다른 계좌로 입금한 경우

9)입금 기한을 초과한 경우
- 주문일로 부터 7일 이후까지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10)주문 시 연락처를 오기재 했을경우
- 기재된 연락처로 기본 주문 알림이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며, 카카오톡 발송이 불가한 경우 문자 발송으로 대체됩니다.

[고객 센터]
- 유선전화 : 070-5101-6350
- 카카오톡 : @베리홉 [바로가기]
- 네이버톡톡 :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운영 시간 이후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Q.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주문 정보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주문 완료시 주문번호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Q.입금을 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후 7일 이내로 결제되지 않을 경우, 7일 후에 자동 취소되며 별도로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베리홉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품절 상품이 아닌 경우 입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Q.챗봇에서 주문취소 할 수 있나요?
A. 챗봇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상담원 연결하신 후 문의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구매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실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 회원으로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는 비회원 결제입니다.
네이버 ID로 간편 구매하는 방식으로 로그인 상태에서는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상태에서 이용해 주세요.
(단, 비회원 결제로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주문이 번거로우신 고객님께서는 ARS 간편 전화주문 [1666-1892]에서 가능하십니다.
전화 주문은 카드결제, 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동일 적용됩니다.
* ARS 전화주문은 8일미백앰플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 접수되는 부분으로 적립금이나, 쿠폰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Q.오프라인 매장에서 베리홉을 구매할 수 있나요?
A. 베리홉의 모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시며, 별도의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ARS 간편 전화주문 [1666-1892]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 카카오톡 쇼핑하기 [바로가기]
* 쿠팡 [바로가기]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이 있습니다.
주문/결제 Q.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의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A. 자동 입금확인은 입금 후 약 5분~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입금 확인 확인 처리가 된 경우 카카오톡으로 입금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혹, 입금을 하셨는데 일정 시간 소요가 되어도 메시지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어제 주문한 주문 건이 내 정보에서 안보여요!
A. 로그인하여 주문하신 경우 주문 시 이용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구매를 해주신 경우에는 네이버 내 결제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비회원 구매 혹은 로그인하신 계정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배송 전 주문 변경/취소 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변경, 취소는 원활한 주문 처리를 위해 출고 전 평일 오후 3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 요청하시는 경우 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070-5101-6350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취소 신청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관리자 승인 후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 요청 주문건의 경우 취소가 철회됩니다.
취소 철회 주문건의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반품배송비 발생)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Q.주문 건 현금영수증/거래명세서를 출력하고 싶어요.
A. 공식 홈페이지 주문건에 대한 결제 완료건에 대한 영수증 출력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쇼핑>주문 조회]에서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눌러주시면 [현금영수증전표 인쇄 / 거래명세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 PC접속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이용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Q. 챗봇에서 주문할 수 있나요?
A. 현재 챗봇에서 주문은 어렵습니다.

*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ARS 간편 전화주문 [1666-1892]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 카카오톡 쇼핑하기 [바로가기]
* 쿠팡 [바로가기]
주문/결제 Q.주문 취소는 됐는데 결제 취소는 안됐어요.
A. [카드]
주문 취소 완료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정도 소요 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르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금]
주문 취소 접수 시, 금액 환불은 당일 18시 이전 환불 요청 계좌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베리홉에서 환불 완료 문자를 받으셨을 경우에는 환불 완료입니다.
환불계좌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Q.가상계좌가 무엇인가요?
A. 가상계좌는 해당 주문에만 사용 가능하도록 발급되는 1회성 계좌입니다.
가상계좌 정보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쇼핑>주문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 완료시 카카오톡 메시지로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7일 간 유효하며, 이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Q.가상계좌로 주문하고 입금을 못했어요.
A. 가상계좌는 주문하신 날로부터 7일 간 유효합니다.(* 주말/공휴일 포함)
다만 7일 내 미입금 시 주문건은 자동 취소되며, 새롭게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배송 되기 때문에 먼저 주문 접수하시더라도 결제가 지연될 경우,
상품 재고 소진 및 이벤트 종료 시 주문하신 옵션 상품 출고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Q.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
A. 주문은 입금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주문이 자동 취소가 됩니다.
입금 기한이 지난 후 입금해 주실 경우 새로 주문해 주셔야 누락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 완료된 순서대로 배송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 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주문/결제 Q.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이벤트 상품 또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할인 쿠폰 및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하러 가기]

[회원가입 하러가기]
주문/결제 Q.입금 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입금/결제 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쇼핑>주문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 조회에서 상품준비중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베리홉 카카오톡 챗봇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챗봇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하기 버튼 선택>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누르시면 비회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 및 쿠폰 등 할인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주문번호와 설정하신 비밀번호로만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완료시 주문번호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다면 베리홉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 네이버페이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없나요?
A. 네이버페이 결제 시, 베리홉에서는 비회원으로 주문이 접수되어 할인 쿠폰 및 적립금 등의 다양한 이벤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주문/결제 Q.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다른 수단으로 변경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원하시는 수단으로 재구매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단, 이미 출고가 완료된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시 왕복 배송비 5,000원 차감 후 환불)
주문/결제 Q. 결제 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A. 베리홉 홈페이지에서 총 8가지 결제 수단을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 결제
-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 PAYCO
- 카카오PAY
- 토스

※ ARS 전화주문 시, 가상계좌 혹은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Q. 구매한 주문 정보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 [회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내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쇼핑>주문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작성해 주신 메일 주소 또는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베리홉 카카오톡 챗봇에서도 조회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Q. 자주 쓰는 배송지를 등록할 수 있나요?
A. 자주 쓰는 배송지 등록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마이 정보 > 배송지 관리]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에서도 기본 배송지 등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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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Q.베리홉 배송 정보 안내
A.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5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 5만원 미만 2,500원 배송비 부과
(* 도서 지역 및 제주 지역은 별도의 추가 운임 발생됩니다.)

주문 후 결제완료 순으로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그 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보통 배송이 시작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2일~5일가량 배송일정이 소요되며, 주말/공휴일/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의 경우, 평균 배송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고있으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주문은 상세설명의 출고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송장 번호 : [조회하기]
배송 Q.배송 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회원]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쇼핑>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베리홉 카카오톡 챗봇으로 조회가 가능하시며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비회원]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 비회원 주문조회>주문자명/주문번호/패스워드] 기입 시 주문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완료시 주문번호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송장 번호 : [조회하기]
배송 Q.운송장번호 화물추적 시 조회되는 내역이 없어요.
A. 운송장 번호는 물류 센터 출고 직후 생성 되오나, 고객님께서 실제 조회 가능하신 시점은 CJ대한통운 택배사에서 배송 정보를
입력한 시점으로부터 배송 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택배는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 번호 안내 메시지를 받아 보신 당일 21시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송장 번호 : [조회하기]

이후에도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Q.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A. 불가합니다.
이동 내역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출고 시 다량의 상품이 출고되기에 상품 확인/주소변경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상품 이동후 배달지에 도착 시 CJ대한통운 대리점 또는 담당 기사님과 통화로 배달 지를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배송지 변경 시 배달 지역에 따라 대리점 및 담당자가 변경될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변경 요청을 하시더라도 기사님 재량에 따라 안될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CJ대한통운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송장 번호 : [조회하기]
배송 Q.주말(공휴일)에도 출고/배송 되나요?
A. 주말(공휴일)에는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만, 평일 출고 완료건은 택배사의 각 지역별 상황에 따라 배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 Q. 배송 보류는 무엇인가요?
A.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중 [예약판매] 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주문상태가 출고 전까지
배송 보류로 확인됩니다.

배송 보류에 포함된 상품 외 다른 상품의 주문 건이 있을 경우 부분 배송으로 나가지 않지만 구매금액에 따라 오래 기다리셔야
하는 상황으로 판단되면 임의로 부분 배송을 해드리거나, 고객님과 상담 후 그에따라 원하시는 방향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날짜에 따라에 주문하신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출고되며 출고 완료되었을 경우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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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Q&A 게시판/카카오톡 상담/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Q.배송 전 주문 취소했는데 배송이 진행되었어요.
A. 출고 작업은 10시부터 포장/배송작업이 시작되어 주문내역에서 배송준비중인 상태라도 실제로는 포장이 완료된 상태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Q.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로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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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급적 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추적을 통해 담당 기사님과 소통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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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에도 상품 수령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Q.배송이 너무 지연되는데 반품 가능한가요.
A. 배송 문제로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이벤트 기간이나 주말 및 연휴동안 몰려있는 물량 과다로 배송출고가 되어도
기존 택배배송기간보다 좀 더 시간이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출고완료 후 부터는 CJ대한통운 택배사의 일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반품을 요청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Q.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서 반송되는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부담해 주셔야만 재발송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재출고의 경우에는 출고된 상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와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배송 Q.상품 불량/오배송/파손이 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포장실수가 없도록 끊임없이 개선해나가고 있으나, 간혹 오배송, 파손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 점 사과말씀드리며, 1:1 Q&A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하여 유선상으로 문의주셔도 되지만 전화로 문의주시는 경우 게시판으로 사진을 받고,
다시 답변을 드리는 동안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단의 링크를 통하여 성함/연락처와 함께 사진을 남겨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내부 CS규정상 기록을 남겨야 하기에 사진을 받아야 하오니 불편하시고, 번거로우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상품 불량/오배송/파손의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사진은 상품이 보이게(받으신 그대로 사은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세요.

수령 시 택배박스 파손의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48시간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우선, 상품을 수령하신 최초 상태 그대로 보관 부탁드리며 사진은 받으신 그대로 사은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세요.


* 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 확인>본사 수거>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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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Q. 주소지 오류로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서 반송되는 경우 에는 부득이하게, 왕복택배비 5,000원을 부담해 주셔야만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재출고의 경우에는 출고된 상품 회수 완료 후 재출고 도와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배송 Q. 당일 출고 시간과 배송 소요기간을 알려주세요
A. 영업일을 기준으로 오후2시 이전 결제완료건의 경우 최대한 당일 출고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그 후 결제 완료건은 다음날 출고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다만 주문량 혹은 주문 상품 입고 일정에 따라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평균 배송 기간일 3일 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의 경우, 평균 배송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결제완료 순으로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되며, 주문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상품이 품절일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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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 100% 무상 환불 정책을 알려주세요
A. 100% 무상 환불 정책은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앰플 플러스 & 베리홉 바이오틱스 바이탈 아이 크림 & 베리홉 트루 에이씨 티트리 인텐시브 에센스 ' 3가지 품목에만 해당되는 환불 정책입니다. (홈페이지 제품 상세페이지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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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받으신 날(운송장 기준)부터 14일 이내에 계정 당 1회 1병(개)에 한하여 내용물 ⅓ 이상 남은 경우 무상 환불이 진행되며,
그 이상 제품 사용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환불하고자 하는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함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하나의 계정으로 구매 후, 타인과 나누어 1병(개)씩 사용해 2병(개)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8일미백앰플+모공결세럼 [미백듀오세트] / 8일미백앰플+볼륨아이크림 [리얼리턴세트]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도 적용되며,
각각 1병 (개)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1병(개) 외의 제품을 개봉하거나 패키지(단상자 등)가 훼손 된 경우, 1병(개) 외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해주신 경우, 반품 시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이 되셨을 경우 교환이 거부 되거나 해당 제품 가격만큼 비용 차감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배송비 5,000원이 차감됩니다.

100% 책임 환불제 대상 제품을 무료반품 하실 경우, 제품 받으신 날로 부터 14일 이내 베리홉 고객 센터를 통해 환불신청 해주세요.

[고객 센터]
- 유선전화 : 070-5101-6350
- 카카오톡 : @베리홉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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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운영 시간 이후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접수 시, 구매자명/휴대폰번호 남겨주세요.
교환/반품/환불 Q. 주문한 상품을 교환 하고 싶어요.
A. ■ 베리홉 교환 절차
① 고객센터로 먼저 교환 접수 해주세요.
    ☎ 고객센터 : 070-5101-6350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② 고객센터 절차를 통해 반품 접수가 되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교환 접수 시 보내드리는 문자를 통해 안내드리는 모든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③ 교환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베리홉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④ 배송비는 교환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베리홉 귀책 사유의 경우, 베리홉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을 오픈하여 사용했거나 개봉한 경우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 박스 개봉시 교환이 불가합니다.)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베리홉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주문한 상품을 반품 하고 싶어요.
A. ■ 베리홉 반품 절차
① 고객센터로 먼저 반품 접수해 주세요.
     ☎ 고객센터 : 070-5101-6350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② 고객센터 절차를 통해 반품 접수가 되신 후, 택배사 영업일 기준 1-3일 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 시 보내드리는 문자를 통해 안내드리는 모든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시 이벤트 혜택 기준에 미달되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③ 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반품/환불"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베리홉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이 진행됩니다.(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 진행되며 환불 완료 후, 금융사 전표처리되는 일정으로 영업일 기준 약 1-3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④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베리홉 귀책 사유의 경우, 베리홉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되며, 부분 반품의 경우에는 2,500원이 부과됩니다.)
- 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피부 트러블의 경우 고객 사진 확인 절차가 필요하기에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을 오픈하여 사용했거나 개봉한 경우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상품 박스 개봉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단, 8일미백앰플/볼륨아이크림에 한하여 불만족 환불 시, 배송받으신 날부터 14일 내 연락주시면 반품이 가능합니다.[바로가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베리홉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반품 또는 상품의 부작용에 대한
치료비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원 방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절차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로 한합니다.(단, 1회)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있어야 하며, 자의로 행한 성형 및 미용관리 목적으로 인한 경우에는 해당 비용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초진 진료기록지 내, 사용하신 제품을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브랜드+상품명 ex) 베리홉 퓨어 비타민 씨 앰플 플러스 /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 씨 크림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하며, 기간이 경과된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100% 환불보장제도는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더 궁금하신 점은 베리홉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 취소/환불 완료 되었다고 했는데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A. [카드]
베리홉에서 환불 완료 문자를 받으신 시점으로부터 카드사에서 결제 취소 승인 후 약 3~5일 영업일 소요 후 카드사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가상계좌]
베리홉에서 환불 완료 문자를 받으셨을 경우에는 환불이 완료되었습니다.
환불계좌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 페이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 기간이 달라집니다.
(영업일 기준)

* [신용카드]
   약 3일~5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 체크카드
   약 2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 계좌이체
   약 2일~3일 환불계좌로 입금
* 무통장 입금
   본인 계좌 2일 환불계좌로 입금 / 환불 정산액은 즉시 환불
* 페이 포인트
   즉시 환불

카드사 결제 취소 승인 후 약 3~5일 영업일 소요 후 카드사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는 익월 청구되므로, 다음 달 청구내역 미포함 확인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는 이동통신사 정책으로 인하여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ex)
① 1월 17일 수령 → 1월 30일 환불
결제 당월 환불요청시 실수령 금액 입금 후 전체취소 가능

② 1월 21일 수령 → 2월 3일 환불
결제달이 익월로 넘어간 후 환불요청시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환불계좌로 처리
교환/반품/환불 Q. 교환 요청했는데 언제 교환 받을 수 있나요?
A. 교환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베리홉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항상 고객님들의 요청을 최우선으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반품한 상품이 배송 완료라고 하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A. 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반품/환불" 순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반송해 주신 택배 운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 확인이 되시더라도 물류창고에서 들어온 모든 택배를 확인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택배사 전산상의 완료와 베리홉에서 수거 완료되는 시점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요청을 최우선으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넓은 마음으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차액이 발생되는 경우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A.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셔야 접수 가능하십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 금액이 구매하신 상품보다 금액이 더 큰 경우에는 교환 접수 시
차액과 교환 택배비를 베리홉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시면 고객님 상품 검수 후 교환 상품 배송이 진행됩니다.(* 맞교환 불가)
고객센터로 성함/연락처와 함께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 반품 가능한가요?
A. 불편을 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ㅠㅠ 당연히 가능합니다!

상품에서 하자를 발견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1:1 Q&A 게시판으로 상품 하자 상태 사진과 함께 [성함/연락처] 말씀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내부 CS규정상 기록을 남겨야 하기에 사진을 받아야 하오니 불편하시고,
번거로우시겠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 개봉은 했지만 상품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 주세요.
A. 개봉된 상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 박스만 개봉된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환/반품/환불 Q. 반품 접수를 했지만 며칠 째 회수되지 않아요.
A. 기다리게 해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3~4일 동안 아무런 연락을 못받으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 Q.결제 때와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결제하셨던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다른 방법으로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이벤트 Q.멤버십데이 언제 하나요?
A. 베리홉 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행사가 진행되어 미리 안내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행사 당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베리홉 카카오톡과 친구 시 이벤트 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Q.이벤트/혜택이벤트 당첨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베리홉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의 당첨 결과는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Q.고객 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 인가요?
A. 고객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점심시간 12:00 - 13:00)

* 유선전화 : 070-5101-6350
* 카카오톡 채널 : @베리홉 [바로가기]
* 네이버톡톡 :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 [바로가기]
※ 매주 월요일은 전화 상담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 이후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카카오톡/네이버톡톡/ 1:1 Q&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Q.임산부가 사용해도 되나요?
A. 수유부와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여러 호르몬이 분비 되는 시기 이므로 사용 전 팔 안쪽 또는 귀 뒤쪽에 소량 도포하여 테스트 해보시거나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타 Q.상품의 전성분, 텍스처(제형), 사이즈(용량)을 알고싶어요.
A.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Q. 상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냉장 보관으로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실온 보관 하실 때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면 되시며,
냉장 보관하신 상품은 실온에 방치하시면 온도 차이가 있어 변질이 되기 쉬우니
냉장 보관 상품은 사용 후 바로 냉장 보관하시어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다만 순수 비타민 C가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제품(8일미백앰플, 8일미백크림)의 경우
개봉 후에는 제품 뚜껑을 꼭 닫아 냉장보관 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타 Q.사용기한은 어떻게되나요?
A. 상품의 사용 기한은 상품 내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하신 상품은 가능하면 3개월 이내에 사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타 Q.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A. 베리홉 상품 중 미백라인은 순수 비타민 C 함량이 낮은 8일미백크림(7%) → 8일미백앰플(13.5%) 순서로 사용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의 경우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 C로 인해 자극을 느낄 수 있으므로 오전 8일미백크림 / 오후 8일미백앰플로 나눠서
사용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추가적인 자세한 사항은 사용 방법에서 확인해주세요.

[사용방법 확인하기]
기타 Q. 상품을 처음 사용했는데 얼굴이 따가워요.
A. 베리홉 상품을 처음 사용하고 얼굴이 따가우신가요?
처음 사용시에는 피부에 흡수되면서 따가운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자극이 느껴지는 것은 고함량의 성분들이 피부에 침투하며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적응 후에도 피부 컨디션에 따라 종종 약간의 자극(따가움, 열감 등)을 느껴질 때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진정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상품 사용을 중단하신 후 고객센터(070-5101-6350)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피부가 부어 오르신 경우
* 피부가 진정되지 않고 계속 따가울 경우
* 피부 붉어짐이 나타날 경우
* 트러블이 생길 경우
* 가려움증이 나타는 경우

피부에 나타나는 증상들 확인하시어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계속 사용하셔도 좋으니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D
기타 Q.얼굴에 트러블이 나는데 명현현상인가요?
A. 고객님 우선 상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떠한 화장품도 100% 맞을 수는 없습니다.

아울러 상품의 성분 중 트러블 유발 성분이 없기는 하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상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신처리듬 변화, 계절적인 요인, 외부조건 변화 등으로 인해서 이와 같은 불편을 겪게될 수 있습니다.
이는 상품 자체 품질 문제로 볼수는 없습니다.

상품 사용을 사용하신 뒤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우선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피부가 진정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고객센터(070-5101-6350)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피부가 부어 오르신 경우
* 피부가 진정되지 않고 계속 따가울 경우
* 피부 붉어짐이 나타날 경우
* 트러블이 생길 경우
* 가려움증이 나타는 경우
기타 Q.비타민 C 화장품을 사용하고 햇볕을 쬐면 피부가 빨리 탄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A. 비타민 C 화장품을 사용하고 햇볕을 쬐었을 때 피부가 더 빨리 탄다는 말은 입증되지 않은 정보입니다.
하지만 순수 비타민 C 제품 사용 후 선크림을 바르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할 수 있어 효과가 증대될 수 있습니다.
기타 Q.LED 마스크와 같은 미용기기와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A. LED 마스크에서 발생하는 고온, 광에 노출 시 피부 자극이 더해질 수 있어 병행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LED 마스크 뿐만 아니라 워터 필링기, 마이크로니들 등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는 미용기기와 병행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기타 Q.모공결세럼에는 실링지가 밀봉 되어있지 않아요.
A. 실링지(고주파씰)는 내용물의 안정도를 위해 8일미백앰플에 한하여 용기 토출구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보내드리는 상품을은 모두 새상품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기타 Q. SMS 수신을 거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마이 정보>회원정보 수정>SMS 수신여부]에서 수신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보수정 바로가기]
기타 Q.챗봇이 내 질문을 못 알아듣는거 같아요.
A. 카카오 챗봇으로 원하는 답변을 얻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상담원 연결로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베리홉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제외 :12시~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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