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8일 미백앰플’ 베리홉, 첫 전속 모델로 한채영 발탁2022.06.23
(ip:)



(주)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공동대표 신성민, 윤한수)의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홉(Varihope)이 첫 전속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베리홉 관계자는 “평소 걸어다니는 바비인형, 원조 여신으로 불리우는 한채영은 각종 뷰티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철저한 자기 관리의 신으로 불리우고 있다.” 며 “최근에는 드라마 ‘스폰서’의 촬영을 끝냈을 정도로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변함없는 모습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해 한채영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드라마 ‘스폰서’의 주연을 맡은 한채영은 이날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여 세월을 거스르는 듯한 미모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라며 "베리홉은 ‘아름다움을 향한 다양한 소망의 실질적인 변화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주력 제품은 순수 비타민 C를 담은 8일 미백앰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베리홉 8일 미백앰플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반기 TV 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